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태평양 같은 리셀링의 세계를 알아보고 싶다면
우선 알리바바닷컴의 제조 업체 구조를 파악하는 것이 좋다.
알리바바에 접속하면 가격, 구매 조건, 고객 후기가 기재된 수천 개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.
사업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실험해보고 싶은 상품을 먼저 정해야 한다.
요가 매트? 원격 조종 트랙터? 높이와 위치를 조정할 수있는 캣타워?
알리바바에는 없는 것이 없다.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한나절을 다 보낼 정도다.
구매한 상품에 '브랜드'를 붙일 수 있다면 성공 확률은 훨씬 높아진다.
매슈 콘스타네키는 기존 모기퇴치 팔찌에 인비사밴드라는 이름을 새겨서 제조했다.
<사이드 허슬 스쿨>에 소개된 또 다른 성공 사례에서는 한 남성이 리셀링으로 아마존에서
30만 달러의 수입을 거두었다. 시장의 상품들과 유일하게 다른 점이라면 그의 상품에는 회사명이 새겨져 있다는 것뿐이었다(물론 진정한 차이는 그가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에서 나왔다.)
상품을 골랐다면, 이 책에서 소개한 이들처럼 제조 업체를 선택해 당신만의 상품을 제작하면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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